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수영 열애 여자친구 공개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6. 30. 11:10
반응형



개그맨 김수영이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임을 알렸습니다. 김수영은 30일 오전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두 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연애 중입니다. 결혼 계획도 세웠고, 내년 초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 습니다.

김수영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여자친구와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 연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수영은 인스타을 통해 여자친구와 연애를 공개한 이유에 대하여 여자친구도 허락을 해서 올렸다면서 이 여자를 꼭 잡아야겠다는 마음에서 비롯됐습니다. 남들이 인스타에 여자친구와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는 게 이재 까지 너무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예쁘다. 자랑도 하고 싶었다고 말했어요.

이어 제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내 여자다는 것도 알리고 싶었습니다. 사실, 만난지 얼마 안 됐지만 놓치면 안 될것 같았습니다. 서로 결혼도 계획 중입니다. 내년 초 결혼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양가 부모님도 이미 한 번씩 만난 상태다고 말했습니다.


김수영은 여자친구와 만남에 대하여 일반인이며, 지인의 소개로 만났는데요. 6월 9일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 했다면서 서로 많이 사랑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도 전해드리지 않을까 시프네요.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어요.

김수영은 결혼을 전제로 한 연애 소식과 같이 근황도 전했어요. 그는 MBC 뽀뽀뽀 친구친구에도 출연 중이며, 여러 방송에 게스트로도 출연 중이다면서 또 식품 유통 사업도 하고 있고, 유튜브 채널 노는 돼지를 운영 하고 있는 유투버로도 활동 중이다고 밝혔 습니다. 이와 같이 작년 6월 KBS 2TV 개그콘서트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방송과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어요.

뿐만 아니라 올 초 화제를 모았던 체중 감량도 이어갈 것이라고 했어요. 그는 지금 체중이 102~103kg 정도인데요. 건강을 위해서 90kg까지 감량을 할 계획이다면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 습니다.

한편, 김수영은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이후 개그콘서트의 여러 코너에서 활약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반응형

고론나
블로그 이미지 폰타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